5 TIPS ABOUT 해외선물 거래소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해외선물 거래소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해외선물 거래소 You Can Use Today

Blog Article



투자중개업자는 주문의 체결 내역을 고객에게 통보하고, 투자자의 손익을 매일 정산하며, 증거금이 부족한 경우 고객에게 통보하여 증거금을 추가로 요청하는 등 해외파생상품중개회사와 정산하는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국내 거래소에서는 이러한 밈코인이 별로 상장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있어 해외거래소를 사용하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선물계약이란 미래의 특정일에 자산을 정해진 가격으로 거래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여기서 자산은 주식, 원재자, 외환 등을 말해요.

일일정산 후 손실이 난 고객의 예탁금이 증거금 이하가 될 경우 부족액을 익일 일정시간까지 납부해야 하며 추가 증거금이 입금되지 않을 경우 고객의 포지션은 특정시간에 반대매매를 통해 자동으로 청산됩니다.

해외선물,주식과의 차이점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양방향 거래가 가능하고, 현시점에서의 가치가 아닌 미래 시점에서 가치가 오를 것을 예측해서 거래를 약속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주식은 상승시에 수익이 나지만 해외선물은 하락시에도 투자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양방향으로 투자가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에 장기전망이 확실치 않을 때도 보다 유리하게 거래할 해외선물 수 있습니다.

​해외선물도 마찬가지로 상품별 증거금이 최소 몇 백만원 ~ 최대 억단위로 필요해 개인의 적은 투자금으로는 사실상 접근이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손실의 가능성을 최대한 낮출 수 있는 방법도 고민해야만 하는데, 분산 투자를 하게 되면 큰 위험을 피할 수 있듯이 해외선물거래에서도 분산투자는 필수적 요소입니다.

대여계좌, 미니계좌는 우리가 아는 키움증권, 삼성증권과 같은 제도권 증권사의 계좌가 아닌데 은근 착각하시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제가 말해드리는 몇가지만 알고계신다면 어느정도는 피해를 예방 할 수 있을것이라고 생각 됩니다.

이 유용한 기능들이 많은 고수신호차트플러스의 주소는 아래에 적을테니 꼭 방문해보세요

한국투자증권에 처음 방문하셨나요? 한국투자증권이 고객님의 자산관리, 투자를 보다 쉽고 알차게 안내해 해외선물 드려요.

해외선물거래도 일종의 투자입니다. 투자라는 건 손실도 일어날 수 있다는 말인데, 수익률을 보장해준다는 것은 우리 불법 대여 업체야라고 말하는 것이나 마찬가지이니 이 점 또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한낱의 희망이라도 있어야 한다고 생각이 됩니다. 이것도 피해를 당하고 최대한 빨리 연락을 주셔야됩니다.

Report this page